본문 바로가기

센스쟁이

정!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

구매 해본 토끼용품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쎄일 소개합니다
현재 상품금액 2% 6,030원에서 쎄일된 가격
5,850원 할인금액 가능합니다
캐시적립 혜택 최대293원 적립 가능합니다.
상세 말씀드릴께요

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상품구매


정! 말! 비추~~ 이건 냄세가 아주 심각!! | 냄새가 너무 심하네요…
홈+ 에서 사 쓰다가 저렴하길래 샀는데
거실에 햄스터 두마리집 두개에 것도 수북이 깔아준것도 아니고
바닥만 안보일정도로만 깔았는데
외출했다 들어오믄 온거실에 남자가 일주일 씻지 않은듯한 심각한 발냄새에 뭔가 오물냄새 비슷한 냄새가 가득입니다..
포장뜯을때에 확 풍기던 냄새가 설마 이렇게까지 온 집안을 가득 채울줄이야~~~
정말 비추네요~~ 햄스터 집을 베란다에 놔둬야 할 정도입니다…. 이건 정말 못쓰겠네요~
버려야 겠네요..


햄스터 털에 나무썩은악취가 배기게 하고싶은분은 사세요 | 2번째 구매입니다. 1번째 구매했을 때 양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서, 또 구매신청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, 5L, 1개양도 많고 가격도 싸서 구매했습니다. 품질도 좋네요. 감사합니다.


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, 5L, 1개소변 금방 흡수하고 냄새 많이 잡아주네요. 양은 금방 쓰게되긴하지만..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해요.

여기서 이 제품이 냄새 못잡는다 뭐다 하시는 분들~^^
우드펠렛은 동물 사육장 바닥재로 쓰는게 아니에요…. 화장실에 쓰는겁니다…. 바닥이 철망이라 소변대변 바로 떨어지는 사육장에서 기르는거 아님 바닥에 까는거 아니에요.
물 닿으면 부스러지는데 햄스터. 땅 못파구요. 토끼? 비절병걸리구요. 실수로 섭취하면 폐사할수도있어요.


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, 5L, 1개냄새가 너무 심합니다.
오래된 꾸리꾸리한 썩은 나무냄새가 나서 한번쓰고 버렸습니다.
햄스터 집에 이 배딩을 깔아두니 온 집안에 저 악취가 퍼집니다. 냄새를 잡아주는 배딩이라고 해서 샀는데 오히려 냄새를 더 나게하는 배딩이네요. 돈주고 산게 아깝고 정말 실망스럽습니다.


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상품구매


The post 정! 소동물용 펄프 우드펠렛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